본문 바로가기

daily life

가성비 최고! 백종원 역전우동0410 송파 문정동 근처 맛집 탐방

반응형

안녕하세요, 오늘은 백종원의 역전우동0410 장지역하비오점을 방문한 후기를 공유하려고 합니다.

이 음식점은 다양한 우동과 튀김 메뉴로 유명한 곳인데요,

오늘 제가 맛본 메뉴들을 소개해드릴게요.

반응형

 

역전우동0410 장지역 하비오점

1. 역전우동0410 브랜드 소개

역전우동0410은 백종원이 운영하는 우동&덮밥 전문점으로, 감칠맛 나는 국물과 쫄깃한 면발이 특징입니다. 이 브랜드는 기차역 앞 포장마차에서 먹던 따뜻한 우동의 추억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곳입니다. 역전우동0410은 일본식 우동의 장점을 살리면서도 우리 입맛에 맞춘 독자적인 메뉴를 개발하여 제공하고 있습니다​​.

역전우동0410의 우동 면은 밀가루, 전분, 소금만을 이용하여 만들어졌으며, 뜨거운 국물 속에서도 탱탱한 식감을 유지합니다. 또한, 고객이 주방을 볼 수 있는 청결한 환경을 자랑하며, 모든 조리 과정을 투명하게 공개하여 신뢰를 높이고 있습니다​​.

 

2. 위치 및 분위기

먼저, 역전우동0410 장지역 하비오점은 문정동 파크하비오 건물 1층에 위치해 있어서 찾기 쉬웠어요. 인테리어는 깔끔하고 현대적이었으며, 직원분들도 친절하게 맞아주셔서 기분 좋게 식사를 시작할 수 있었습니다.

(역전우동은 여러 곳에 가맹점을 운영하고 있어 어디서나 맛있는 우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.)

3. 메뉴 소개

오뎅우동

일행이 주문한 오뎅우동입니다. 국물이 깔끔하고 깊은 맛이 나서 정말 만족스러웠어요. 오뎅의 식감도 쫄깃쫄깃해서 우동면과 잘 어울렸답니다.

 

야채튀김 우동

저는 야채튀김우동을 먹어봤어요. 바삭하게 튀겨진 야채튀김이 우동 국물에 적당히 불어 맛있었어요. 야채의 신선한 맛과 튀김의 고소함이 잘 조화를 이루었어요.

야채튀김우동 + 매운다데기 추가

우동 주문시 매운다데기를 추가할 수 있는데요(+500원), 다데기를 조금씩 국물에 추가해서 먹으면 매콤하니 맛있답니다 :)

4. 사이드 메뉴

돼지갈비튀김

새로 나온 돼지갈비맛 튀김을 주문해봤는데요, 달콤하면서도 짭조름한 돼지갈비 맛이 튀김 속에 잘 배어있어서 색다른 맛을 즐길 수 있었어요. 바삭한 튀김 옷과 촉촉한 속이 아주 인상적이었답니다.

양파마요 치킨

양파마요 치킨은 치킨 위에 올려진 양파와 마요네즈 소스가 환상적인 조화를 이루었어요. 치킨이 바삭하고 속은 촉촉해서 한 입 먹을 때마다 만족스러웠습니다.

매콤김말이

매콤김말이 마지막으로 매콤김말이를 먹어봤어요. 매콤한 소스가 김말이에 잘 배어있어 매운 음식을 좋아하는 분들에게 딱 좋을 것 같아요. 바삭한 식감이 매력적이었어요. (이 소스에 면을 비벼먹어도 맛있었어요...!)

5. 혼밥하기 좋은 식당

역전우동은 혼밥하기에도 좋은 식당입니다. 긴 일자형 테이블과 간편한 메뉴 선택 시스템 덕분에 혼자서도 부담 없이 방문할 수 있어요. 장지역하비오점은 일자형 테이블 외에도 4인테이블과 2인테이블이 하나씩 있어 여러명이서 식사하기에도 좋아요. 특히, 다양한 우동과 덮밥 메뉴는 혼밥족에게 딱 맞는 식사로 추천드려요​.

6. 다양한 메뉴

역전우동은 다양한 우동과 튀김 메뉴뿐만 아니라 덮밥, 돈까스, 모밀 등 다양한 메뉴가 준비되어 있습니다. 각종 덮밥 메뉴와 돈까스, 모밀은 가족 단위 또는 친구들과 함께 방문했을 때 더욱 다양한 선택을 할 수 있게 해줍니다​.

7. 총평

역전우동은 다양한 우동과 튀김 메뉴를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는 곳이었어요. 특히 새로 나온 돼지갈비맛 튀김과 양파마요 치킨은 꼭 한 번 시도해보길 추천드려요. 깔끔한 인테리어와 친절한 서비스도 만족스러웠습니다.

송파구 문정동 근처에 계시다면 꼭 한 번 방문해보세요!

 

반응형